Free Fall Movie – Forum 8 Theater

9월 8일 부터라던데…

조금 늦게 알았다…

Forum 8 극장에서 가을이 되면 Free Fall Movie 라는 행사를 한다.

Image

 

벌써 6개의 영화를 놓치고 이제 3개 밖에 안남았지만…

그나마 6개 중에 4개 영화는 본 영화라 다행이다..ㅎ

공짜인 대신에 토요일은 아침 9시, 일요일은 아침 10시에 가야하지만…

그래도 공짜로 아이들 데리고 영화볼 수 있는게 어딘가…ㅎㅎ

Free Fall Movie – Forum 8 Theater”에 대한 1개의 생각

  1. SUNG

    교수님 잘 지내시죠 ?
    홈페이지를 새로 하셨다기에 들러봅니다 ㅎㅎ
    여긴 방명록이 없는건가요 제가 못 찾는건가요 하하 ^^;;
    오랫만에 구경하는 교수님의 미국 생활이 부럽네요 !
    한국엔 언제 다시 오시는지 궁금합니다.
    어서 뵙고 못 나눈 이야기 나눴으면 좋겠어요 ^^

    응답

댓글 남기기